우울증 증상을 예방하는 방법

2020. 6. 2. 20:40카테고리 없음


우울증 증상을 예방하는 방법



우울증을 해결하면 결국 목숨을 구할 수 있다.


그 상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내서, 당신이 적절한 질문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이 병과 싸우는 것은 당신만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우울증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우울증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얻으려면 아래의 정보와 팁을 이용하라.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우울제를 처방받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이 알약들은 화학적 불균형을 없애고 행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다른 약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절한 약을 얻기 위해서는 실험을 해야 한다.




그다지 심하지 않은 우울증을 겪고 있다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도움이 될 만한 것은 포도 주스나 성이다.


세인트 존스 바텀은 정신 복지에 건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처방전에 비하면 비싼 것도 아니다.




우울증은 정신이상 징후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우울증은 진짜 병이며 다른 질병과 마찬가지로 존중되어야 한다.


우울증은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일어난다.


네 몸의 말을 듣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아라.




콘서트, 당신을 웃게 만드는 친구들과의 시간, 또는 재미있는 영화와 같이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기운을 북돋울 수 있다.




우울증을 이겨내고 자신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전술은 옷을 차려 입는 것이다.


멋진 옷을 입고 나가.


파티나 결혼식 같은 의무 때문에 이러는 게 아니라 그냥 즐기라는 거야.


매력을 느낄 때 전반적으로 자신에 대한 느낌에 큰 보탬이 되고, 우울증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이 임상적 우울증이든 단순히 일상적인 슬픔이든 전문가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우울증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고, 당신을 도울 치료나 약을 추천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어떤 형태의 우울증을 겪고 있는지 알아볼 것이다.




우울증이 당신을 괴롭히면 취미를 찾아라.


새로운 활동에 관심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즐겁게 지내면서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사진 촬영, 그림 그리기, 심지어 스크랩 예약은 당신에게 감정적인 배출구를 줄 수 있고 당신의 창조적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를 줄 수 있다.




약물치료는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항상 의사에게 먼저 말을 걸어야 한다.


우울증 치료에 있어서는 약물치료와 치료의 조합이 가장 잘 되는 경향이 있다.


우울증은 뇌의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며 약물치료는 이러한 화학물질이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많이 겪는 사람이라면, 그것에 대해 일기를 쓰세요.


당신은 당신의 기분이 어떤지 그리고 당신의 문제를 야기시키는 어떤 계기가 있는지 볼 수 있다.


일기를 훑어보면, 미래에 피할 수 있는 방아쇠들을 알 수 있다.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고도로 가공된 식품들의 식단은 여러분의 심신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유기농 식품과 다른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더 좋을 것이다.


몸을 바르게 대할 때 정신도 이로울 것이다.




너 자신을 편하게 대하라.


당신은 자신에게 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고 있는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 길을 따라간다면, 얼굴을 찌푸리고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하기 시작하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운동으로 이득을 본다.


연구원들은 대부분의 형태의 우울증과 싸우는 것이 신체 활동을 통해서라는 것을 발견했다.


테니스, 달리기, 걷기와 같은 신체 활동을 함으로써 우울증을 줄이십시오.




비록 술이 마시면 기운을 북돋아 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우울증이다.


우울증에 걸리기 쉽거나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술을 모두 없애서 유혹을 완전히 피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도움을 구하라.




우울증을 치료하는 것은 보람도 있을 수 있지만, 또한 힘든 일도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기술과 방법을 찾고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치도록 전념한다면, 당신은 정복할 것이다.


조사를 좀 하고 필요하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라.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적용하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