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식이 발병하는 경우: 컨디션 조절을 위한 최고의 팁

2020. 6. 2. 20:41카테고리 없음


천식이 발병하는 경우: 컨디션 조절을 위한 최고의 팁



천식을 가진 삶은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천식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으면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천식이 생명을 빼앗는 것을 유지하고 막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다음의 조언은 천식을 관리하기 쉽게 해줄 것이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집안 청소용품의 매연을 멀리하라.


많은 세척 제품들의 복잡한 성분 목록은 천식 증상을 악화시키거나 심지어 공격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화합물을 가지고 있는 성분들을 알기 어렵게 만든다.


집 청소를 책임지는 사람이라면 제품 청소를 아예 피할 수는 없지만, 천연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천식을 유발하는 것들을 피하라.


일부 옥외지역은 알레르기가 발광하기 때문에 출입이 금지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신체 활동으로부터 공격을 경험한다.


천식을 피할 수 있도록 천식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알아내도록 하라.




흡입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길을 벗어나기 전에 안내문을 읽어라.


흡입기를 사용하는 것은 안에 포함된 약이 폐로 가는 경우에만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숨을 들이마시는 동안, 입안에 복용량을 뿌려라.


그 약이 폐를 통과할 수 있도록 10초 동안 숨을 내쉬지 마라.




건초열이나 감기에 걸리면 천식 치료를 늘릴 준비를 해야 한다.


대부분의 질병과 관련된 부작용은 천식의 계기가 될 수 있고 천식 치료의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심지어 회복될 때까지 추가 약물을 복용하라고 권고할 수도 있다.




곰팡이와 곰팡이는 습기로 인해 가정에서 자란다.


곰팡이와 곰팡이는 심한 천식 발작을 일으키기 쉽다.


집 안의 공기를 가능한 한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겨울철에는 제습기를 이용해 난방기 사용 시 습도를 조절할 수 있고,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사용하면 집안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신에게 처방되는 천식치료제, 특히 구조치료제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응급상황 시 꼭 사용해야 할 경우 대비가 된다.


천식 치료는 일반적으로 두 갈래다.


매일 천식 치료 및 발생 시 발작을 완화하기 위한 추가 응급 치료.


만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형태의 약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식은 종종 시간이 걸려 증상이 서서히 나타난다.


때때로, 사람은 처음에 질병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그들의 첫 천식 발작으로 죽을 수 있답니다! 따라서 호흡곤란이나 기침이 계속되면 천식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천식 예방이나 천식 치료를 위한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처방전을 비행 중에 가지고 갈 것이라면, 반드시 처방전을 가지고 가도록 하라.


이것이 의학적 필수품이라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보안 검사 중에 덜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다.




매일 정기적으로 흡입기를 사용해야 하지만, 그 약이 특히 잇몸과 치아 주변에 잠재적으로 구강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미리 경고해야 한다.


흡입기를 사용한 직후 이를 닦고 양치질을 하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매주 천식 흡입기에 얼마나 자주 손이 닿는지 주의하라.


만약 당신의 기록이 당신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흡입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환경은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고 천식이 그렇게 잘 조절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흡입기를 이용하는 양은 당신의 천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항상 당신의 환경을 감시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다.




바닥을 쓸지 말고 축축한 걸레로 닦아라.


빗자루로 쓸 때,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흙과 먼지 진드기 같은 방아쇠를 휘젓는다.


먼지를 털어낼 때, 천식을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이 퍼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깃털 걸레 대신 걸레를 적셔보도록 하라.




지금쯤 천식을 단순한 짜증으로 줄일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법을 익혔을 것이다.


천식은 사형선고가 아니다.


그러므로 천식을 관리하고 천식을 가지고 살 계획을 세우면 당신의 삶은 만족스러운 것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