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관을 위한 물 사용을 줄이는 방법

2020. 6. 2. 20:41카테고리 없음


경관을 위한 물 사용을 줄이는 방법



조경은 집을 멋지게 꾸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다.


몇 가지 간단한 요령과 팁만 있으면 훨씬 더 좋은 조경사가 될 것이다.


집을 다른 곳과 다르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최상의 조경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의 풍경을 새롭게 보기 위해, 부드러운 곡선으로 암반과 화단에 다시 엣지를 만드세요.


커브드 침대는 날카로운 코너나 직선보다 새로운 스타일이고 훨씬 더 최신식이다.


신선한 가장자리를 자르는 것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그것들은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 자생하는 것들을 심어라.


자생식물은 당신 지역의 정상적인 조건으로 번성할 수 있기 때문에 돌보는 것이 더 쉽다.


이것은 그들이 수입 식물들보다 더 쉽게 보살필 수 있게 한다.


당신의 지역 정원 가꾸기 가게는 당신이 사는 지역에서 번성할 식물의 종류에 대해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을 것이다.




조만간 집을 팔 계획이십니까? 다른 유형의 주택개량사업과 비교했을 때, 당신의 집에 좋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조경이다.


집 앞마당을 이용해 집 연석 매력에 호소하고, 뒷마당은 야외 오락 공간으로 활용하십시오.




질 좋은 제품은 더 높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주택개량 매장에서는 보통 감량 및 저품질 상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 매장에 가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자격을 갖춘 직원들로부터 유용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을 정확히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상품과 도움에 조금 더 지불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더 많은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우수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가든 센터가 꽤 있으며, 전형적으로 매장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구매하기 전에 제품 및 소매점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가격을 얻으려면 서로 다른 웹사이트에서 비교해 보십시오.




어떤 일들은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얻을 수 있다.


용기, 숭어, 다년생과 같은 것들이 있으면 비싼 것과 싼 것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식물을 사기 전에 그것들을 살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종종 통관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식물들은 방치되거나 이미 전성기를 지났다.




전문 정원사나 조경사를 구할 계획이라면, 항상 추천서를 받거나 추천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비용도 중요하지만, 그들의 작업의 예는 그들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성취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즉시 알려줄 것이다.




Mulch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풍경 디자인에 화단을 포함시킨다면 현명한 선택이다.


멀치는 습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 나라의 특히 더운 지역을 조경하고 있다면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멀치가 있으면, 식물은 충분한 물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조경은 제대로 하면 그리 어렵지 않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조경 작업 결과를 향상시키십시오.


충분히 연구한 후에는 조경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오늘은 훌륭한 조경사가 되기 위한 일을 시작할 수 있는 날이다.